top of page
  • 작성자 사진kiarar9

Rocky DEM 4.2 Release

안녕하세요. 2018년도 이제 마지막 달입니다.

마지막 달에 Rocky DEM에서 반가운 소식이 생겼습니다. 바로 Rocky DEM 4.2 Release가 되었습니다. 그럼 업데이트 된 내용을 몇가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Intra-Particle Collision Statistics

Rocky DEM에의 장점 중 하나는 현실과 비슷한 입자를 생성하여 시뮬레이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현실과 비슷한 입자를 사용하여 시뮬레이션 하면 입자와 입자의 충돌에 대한 계산이 매우 어렵습니다. 하지만 Rocky DEM 4.2에서는 입자 내 충돌에 대한 통계 처리가 가능해 졌습니다. 시뮬레이션 후 입자에 대해 충격 및 전단과 같은 통계 정보를 통해 입자가 장비에 미치는 영향뿐만 아니라 입자끼리의 충돌을 통해 미치는 영향을 정확하게 추정할 수 있습니다.





 

2. Spring - Damper Motion

Rocky DEM 4.2에서는 Spring - Damper Motion이 추가 되었습니다. Spring -Damper motion이 추가 됨으로써 사용자는 MBD 소프트웨어와 Coupling 없이 수동 밸브, 게이트,  서스펜션, 댐핑 액추에이터와 같은 시뮬레이션이 가능해졌습니다. 



 

3. Expanded Ansys Workbench Integration


Rocky DEM 4.2에서는 Ansys Workbench 내에서 통합이 더욱 확장되었습니다. Rocky DEM의 경우 이전부터 Ansys workbench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편의성이 있었는데 Rocky DEM 4.2에서는 더욱 확장시켜 아래 그림과 같이 SpaceClaim, Fluent, Structure, Rocky DEM 통합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4. Improvements to Fiber Particles

Fiber Particle은 Rocky DEM 4.1 버전부터 사용할 수 있었던 기능이였습니다. 이번 Rocky DEM 4.2에서는 Fiber Particle에 대해 시뮬레이션 속도를 평균 2배이상 높였습니다. 따라서 Fiber Particle 사용하시던 유저분들은 Rocky DEM 4.2를 통해 더욱 빠른 시뮬레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 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