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kiarar9

[Case Study] 미국 바닥청소 1위 Bissell 활용 사례

142년을 기술력을 가진 미국 바닥 청소기 1위 Bissell에서 Rocky DEM을 활용하여 프로젝트의 효율성을 입증하였습니다.

Bissell의 새로운 프로젝트란 애완 동물 털의 움직임을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는 모델을 사용하여 사이클론 제품 디자인의 최적화를 하기 위함이였습니다. 동물의 털을 구현하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Rocky DEM에서는 기본으로 Fiber Particle shape을 제공하고 있으며, 몇가지 Parameter를 조정하여 손쉽게 털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Fiber Particle Shape

또한 Rocky DEM과 CFD Coupling을 통한 해석을 통하여 설계 변형 성능 평가 및 비용을 절감할 수 있었습니다. Bissell의 결과를 통해서 다시 한번 Rocky DEM의 정확성 및 ANSYS Flunet와의 Coupling의 효율성을 다시 한번 증명하였습니다. 아래 동영상은 Bissell의 해석 결과 동영상입니다.


Rocky DEM은 여러 형태의 입자를 구현할 수 있으며 또한 ANSYS Fluent와 1-way, 2way Coupling이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본 내용의 상세 PDF 자료를 보기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들어가셔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하여 다운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Download Link : https://rocky.esss.co/case/bissell-validates-effectiveness-of-new-projects-through-testing-with-rocky-dem/



Rocky DEM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 센투스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1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