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kiarar9

Centus가 클라우드 HPC 시뮬레이션 플랫폼 rescale 공급을 개시 합니다.


rescale은 기업의 고성능 컴퓨팅 및 시뮬레이션 실행을 위한 최첨단의 턴키 플랫폼입니다. 확장성과 보안성을 갖춘 On-Demand HPC 서비스는 엔지니어링 디자인으로 부터 과학 계산 및 기계 학습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분야에서 더 빠르고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합니다.

rescale은 미국 보잉사 HPC 엔지니어팀에서 출발하여 Cloud 기반의 혁신적인 방식으로 큰 성공을 거두어 그 기술력을 바탕으로 상업 서비스로 창업 하였습니다. 이에 누구보다 CAE cloud에 대한 이해가 높아 CAE 분야의 초보자 부터 전문가 까지 사용이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oftware on rescale

rescale은 Windows Azure, AWS등의 public cloud에 CAE SW를 사전에 설치하여 사용자는 web portal을 통해 input file등을 upload 하고 사용하고자 하는 HW resource를 선택하는 간단한 조작 만으로 HPC 사용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SaaS 형태의 cloud platform 입니다.

 위 열거된 CFD SW 이외에도 구존, 진동, DEM등 160개 이상의 다양한 SW가 이미 설치되어 사용자의 요구에 폭넓게 대응이 가능합니다.


rescale을 이용한 cloud HPC의 장점

Time To Market 가속화

HPC 자원 사용을 위한 대기시간과 스케줄러 없이 즉시 사용 가능한 HPC 자원 활용으로 해석 처리 시간뿐만 아니라 대기시간 까지 단축이 가능 합니다.

설비 투자 및 비용절감

종량 과금 방식의 HPC 자원과 서버 하드웨어 사용으로 특정 시기에 집중되는 CAE 업무에 대한 자원 효윻화가 가능하며 관리에 대한 인력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최적의 시스템 튜닝 작업


rescale 은 다수의 특허를 보유한 다년간의 HPC 엔지니어링 경험 및 클라우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계층에서 성능 최적화를 구현합니다.


인프라 현황

rescale 글로벌에 28이상 지역에 57이상의 데이터 센터 인프라를 사용하고 있고,

한국은 AWS 한국 데이터 센터를 사용하여 국내 플랫폼 사이트가 사용 가능합니다.


rescale의 보안


rescale은 업계 최고 등급의 보안 Compliance를 준수하는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조회수 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